A/S기준은 브랜드사별 규정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

종류구분 A/S 발생부위 보증기간 이내 보증기간 이후 고객과실 판정 시
(보증기간 이내)
헤드 페이스크랙 무상 교환 유상 교환 유상
페이스 외 크랙 유상 교환 유상 교환 유상
스크래치, 함몰 유상 교환 유상 교환 유상
도색 유상 교환 유상 교환 유상
녹 발생 무상 수리 유상 수리 유상
엠블럼 이탈, 무게추 이탈 무상 수리 유상 교환 -
샤프트 넥 부분 파손(5㎝이내) 무상 교환 유상 교환 유상
중간부위 파손 유상 교환 유상 교환 유상
그립부분 파손 유상 교환 유상 교환 유상
스틸 샤프트 휨 유상 교환 유상 교환 유상
스크래치 유상 교환 유상 교환 유상
샤프트 Loose 무상 수리 유상 수리 유상
그림 마모 및 파손 유상 교환 유상 교환 -
그립 엠블럼 이탈 유상 교환 유상 교환 유상
접합부분 스크래치 유상수리 유무상수리 유상
샤프트 Loose 무상 수리 유상수리 유상
  • 정품은 브랜드사 A/S규정(1~2년)에 따라 진행됩니다.
  • 파손 원인에 따른 판정을 우선으로 합니다.
  • 비거리나 방향성의 변화에 대해서는 헤드나 샤프트 파손이 인정되었을 경우에 한해서 보증합니다.
  • 타구음의 변화에 대해서는 헤드파손이 인정되는 경우에 한해서 보증합니다.
  • 무상 보증 수리의 경우 클럽부품 교체 시 원자재(기존부품)는 반드시 반납하셔야 합니다.
  • 클럽 파손 시에도 클럽 전체(헤드+샤프트)를 보내주셔야 A/S진행이 가능합니다.
  • 수리비용과 대체부품은 브랜드사 기준에 준하여 책정됩니다.
  • 용품은 브랜사 별 A/S 적용 기준을 준수합니다.
  • 용품의 경우 원/부자재의 재고 상황에 따라 대체 모델로 변경 될 수 있습니다.

보증 외 유상수리 판단기준

  • 보증기간 이내라도 다음에 해당하는 사항에 대해서는 유상수리 혹은 수리/교환 불가 처리 될 수 있습니다.
    • 정상 사용범위를 벗어난 유형(고객의 보관 부주의, 사용상 과실)으로 인해 수리를 요하는 경우
    • 표면수리(흠집, 녹 등), 보편적인 마모성향으로 인해 수리를 요하는 경우
    • 천재지변(화재,지진,풍수해,낙뢰,해일 등)으로 인해 수리를 요하는 경우
    • 본사 또는 메이커지정업체 이외의 곳에서 수리 또는 개조한 경우
헤드 샤프트
  • 볼 이외의 것을 타격하여 깨지거나 함몰된 경우
  • 타구면 이외의 곳에 볼이 맞은 흔적이 있는 경우
  • 연마 등 개조의 흔적이 있는 경우
  • 정상적인 사용에 의한 도색/ 헤드의 마모나 흠집
  • 캐디백안에서의 헤드끼리의 부딪힘에 의한 흠집
  • 볼 이외의 요인으로 파손된 경우
      (ex, 운반 시, 캐디백에서 꺼낼 때, 캐디백이 쓰러졌을 때, 밟았을 때 등등)
  • 호젤 부분에 볼이 부딪힌 자국이 있는 경우
  • 솔 부분에 샤프트 파손의 원인이 되는 미스샷 등에 의한 스크래치가 있을 경우
  • 샤프트 잘라진 단면이 스윙 방향과 다른 경우
  • 잘라진 부분이나 그 부근에 스크래치가 있는 경우

A/S 접수처

  • A/S 접수하신 제품이 당사에 도착한 후, 수리/반송에 대한 고객님의 의사결정 부재로 인하여 당사에 제품이 6개월 이상 지연 보관될 경우, 해당기간이 경과한 상품의 분실 및 파손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고객님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  • A/S 접수 시 파손된 제품의 구성품 모두를 보내 주셔야 하며, 회사에 파손 부품을 반납하는 조건으로 A/S 서비스를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.
  • 헤드나 샤프트는 별도 판매가 불가하며, 각 브랜드사 정식 AS 센터를 통해서 교체 가능합니다.
  • 당사를 통해 A/S 진행 시에는 반드시 로젠택배를 통해 아래 주소로 선불 발송 부탁드립니다.
    - 울산 남구 번영로 86, 1층 072골프 (고객센터 010-9103-3379)
  • 매장에서 직접 방문접수도 가능합니다.
  • 브랜드사 국내정품 홀로그램이 부탁되어 있는 상품의 경우, 페이지 하단에 안내되어 있는 각 브랜드사별 A/S센터를 통하여 접수를 진행하시면 보다 더 빠른 수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브랜드사별 A/S 센터 안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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